ICIA가 인증하는 커피교육을 이수하고 자격을 취득하세요.

한국능률개발원에 등록된 민간자격증 제2014-0685호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현재 많은 유관기간들이 국제커피교류협회의 커피교육과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습니다.

Contact Now Get In Touch

커피 바리스타 LEVEL 1

바리스타 대중화 교육과정으로 최소 12시간(월4회, 월8회)이상의 바리스타 교육을 이수하여야 합니다.

커피 바리스타 LEVEL 2

국제커피교류협회 LEVEL2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전문가 교육과정입니다.

커피 바리스타 LEVEL3

바리스타 강사 지도사 자격으로 커피업종 경력증명서 2년이상과 커피 관련 자격을 지참해야 응시할 수 있습니다.

홈 카페 마스터

핸드드립 등 집에서 전문적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각종 브로윙을 가르칠 수 있는 자격증입니다.

커피 로스팅

커피 로스팅 머신을 이용해서 생두를 로스팅하는 자격입니다.

커피 향미사

커피의 향을 분석하고 평가하는 자격입니다.

왜 국제커피교류협회일까요?

International Coffee Interchange Association

ICIA의 장점

ICIA는 전국의 지부형태로 운영되어 체계적인 관리감독을 합니다. 또한 국제커피교류협회의 커피 바리스타 자격은 카페의 현실에 맞도록 설계되어서 ICIA 커피교육을 이수하고 자격을 취득한 바리스타는 바로 카페 현장에 투입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장애인과 청소년들에게 특화된 전문적인 교육기술을 보유하고 있어서, 여러 복지단체들이 ICIA와 함께합니다.

커피교육경험 & 커피기술

에스프레소머신
커피로스팅
커피 브뤄윙
장애인 & 청소년 교육

국내및 여러 나라 그리고 유관기관이 ICIA와 함께 합니다.

ICIA는 전세계로 커피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세계 여러나라에 ICIA지부 설립

인도네시아, 인도, 알바니아, 상해, 호주, 페루 등 전세계의 여러나라에 ICIA의 지부가 지금도 세워지고 있습니다. ICIA는 세계의 커피 문화를 이끄는 단체입니다.

국내 14지회 설립

국내의 인구 수를 기준으로 14지회를 설립하여 각종 문화행사 및 커피교육과 자격시험을 관리 감독하고 있습니다.

여러 유관기관이 함께합니다.

충주 커피박물관, 관악고등학교, 성은학교, 러빙핸즈, 그린티쳐스, 인천시 청소년 상담센터, 인천시 중구 장애인종합복지관 등이 이미 ICIA의 교육과정과 자격시험을 보고 있습니다.

We always put the quality of COFFEE EDUCATION AND QULIFICATION on top! with ICIA

INTERNATIONAL COFFEE INTERCHANGE ASSOCI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