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IA교육심사위원을 모십니다.

필요한 서류를 제출 하시면, ICIA의 교육심사위원으로 등록 됩니다.

ICIA에서 진행하는 커피 바리스타 자격 검정 시험 심사위원을 모십니다.

ICIA의 삼사위원은 본 협회 소속 회원과 관계 기관, 학교, 교육인증카페 등에서 진행되는 자격 검정 시험을 관리, 평가하게 됩니다.

ICIA 심사위원이 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일 먼저 바리스타로서 요구되는 실력과 조건을 갖추어야 하는데요 본 협회가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본 협회에서 실시하는 심사위원 연수교육에 참여하여 교육을 이수하여야 하며, LEVEL(2)자격 검정 시험을 거쳐 심사위원으로 최종 임명받게 됩니다.

ICIA 심사위원이 되시면~

본 협회에서 진행하는 자격 검정 시험에 감독관으로 활동하게 되며, 심사비가 지급됩니다. 또한 본 협회에서 진행하는 커피 워크샵과 세미나 등을 통해 다양한 커피 분야의 정보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게 됩니다.

ICIA에서 제공되는 심사위원팩을 선물로 받습니다.

커피 심사에 필요한 각종 물품(유니폼, 심사위원증, 펜, 보드판, 타임워치 등)들을 가입즉시 받습니다. 물론, ICIA 소속 커피 심사위원이라는 것이 가장 영예로운 선물이 될 것입니다.

ICIA의 심사위원에 도전하세요!!

자격조건 — 실력있는 심사위원을 찾습니다!

국제커피교류협회는 2년 이상을 커피 필드에서 일한 여러분의 경력을 존중합니다.

국제커피교류협회는 2년 이상을 커피 필드에서 일한 여러분의 경력을 존중합니다. 2년 이상의 커피관련 현장 경험이 있다면 심사위원으로 도전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커피 관련 교육 경력이 있다면 당신의 경력을 국제커피교류협회는 높이 존중하고 인정합니다.

심사위원신청하기

제출서류 안내

  • 이력서 1부 (자유 양식/증명사진 첨부)
  • 자기소개서 1부 (자유 양식)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사업자일 경우)
  • ICIA LEVEL(2) 자격증 사본
  • 기타 2년 이상의 커피경력을 입증할 수 있는 경력(재직)증명서 서류 1부
위의 서류를 심사위원 신청시 파일로 함께 E-mail로 보내주세요, 접수 후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E-mail 주소)
icia@icoffeeia.org

심사위원신청하기

ICIA 심사위원 등록과정

ICIA 심사위원 되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 진행됩니다.

1. 온라인 회원 등록하기

심사위원이 되시는 모든 분들은 먼저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에 등록 해야 합니다.

2. 신청관련서류 제출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기타 2년 이상의 커피경력을 입증할 수 있는 경력(재직)증명서 서류 1부

3.서류검토 후 통보

담당자가 서류를 검토한 이후 합격여부를 개별 통보

3. 회비제출및 등록완료

연회비는 연간 15만원입니다. 회비를 완납하시면, 바로 ICIA 심사위원으로 등록되며, ICIA심사위원팩을 받습니다.

INTERNATIONAL COFFEE INTERCHANGE ASSOCIATION